• 수업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당근영어의 수업은 전화수업, 화상수업 중 선택하실 수 있으며 신청하신 수업 스케줄에 맞춰 강사님께서 연락 드립니다.

    화상수업은 PC와 모바일에서 모두 가능합니다. 미리 프로그램 및 APP을 설치해 두시면 클릭 한번으로 강사님이 기다리고 계신 수업방에 접속하여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수업 20분전 카카오톡 알림톡이 발송됩니다. 미리 교재를 확인하고 예습자료를 통해 예습해 보세요.
    수업 시간에는 당근영어의 다양한 컨텐츠를 이용하여 강사님과 재밌고 유익한 수업을 진행하게 됩니다. 수업 마무리 후 제공되는 초과학습 컨텐츠 활용도 잊지 마세요!
    수업 종료 후 강사님께서 작성해주신 Feedback을 참고하여 어떤 문장을 잘못 말했는지, 올바른 문장은 무엇인지 확인하고 교정하여 회화실력을 쑥쑥 높이실 수 있습니다.

    ※ 화상수업을 위해 준비해야 할 것은?
    카메라와 마이크(이어폰) 그리고 화상 프로그램 준비가 필요합니다.
    ※ 화상프로그램: Cisco Webex Meetings

    모바일 화상수업 진행방법 동영상보기
    PC화상수업 진행 방법 동영상보기

  • 교재는 어디에서 볼 수 있나요?

    마이페이지 – 나의 강의실 – 수업 현황에서 확인 및 인쇄 가능합니다.
    수업 20분전 카카오톡 알림톡으로도 발송되니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수업 교재를 확인해 보세요.
    일부 교재의 경우 저작권 보호를 위해 교재보기 및 인쇄가 제한 될 수 있습니다.
    실물 교재를 원하실 경우, 담당 매니저에게 문의해 주세요^^

  • 현재 진행 중인 교재가 끝나갑니다. 다음 교재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진행 중인 교재가 마무리되면 강사님께서 다음 교재를 추천해 주실 수 있습니다. 강사님께 원하시는 교재를 말씀해주시거나 당근Talk문의로 남겨주세요. 빠르게 교재 업데이트 도와 드리겠습니다.

  • 수업시간 변경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변경할 시간 및 요일 (ex. 월수금 오후6시로 변경 원해요)을 알려주세요. 당근Talk 문의로 남겨주시거나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수업 가능 시간을 넓게 주시면 다양한 강사님 중 선택해서 변경해드릴 수 있습니다^^

  • 일정이 생겨 수업을 못할 것 같습니다. 수업변경 및 보강 가능할까요?

    네, 자유롭게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 - 수업예약/변경 기능을 이용해 보세요. 수업 예약 및 변경은 스케줄링은 수업 1시간 전까지 가능하며, 오늘 포함 6일 내의 날짜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수업변경 및 보강 방법 보러가기

  • 다른 강사님과도 수업하고 싶어요. 가능할까요?

    네, 가능합니다. 당근Talk문의에 변경 요청 올려주시면 빠른 시간 내에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수업하는 시간 이외에도 다른 시간대의 강사님을 추천해드릴 수 있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 화상수업 중 연결문제로 수업이 중단되면 어떡하나요?

    수업시간을 놓치셨다면 강사님께서 총 3회의 전화를 드릴 테니 기다려주세요.
    일시적으로 화상수업 진행이 어렵다면, 강사님께서 기재된 유선 번호로 전화 드립니다.
    전화수업과 마찬가지로 총 3회 전화 드리니, 전화로 수업 진행하시면 됩니다. (해외 거주 제외)

    전화수업 진행 후, 대표전화 또는 Talk 게시판을 통해 문의 주시면 화상수업 관련하여 다른 문제가 없는지 확인 전화 및 테스트 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

    화상수업은 인터넷 환경이 원활해야 합니다. 수업 전 안정적인 환경에서 꼭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 수업을 못 들었어요. 어떡하죠?

    수업 스케줄 변경은 수업 1시간 전까지 자유롭게 가능하나, 조정 시간이 지난 후 스케줄 변경 및 추가보강은 불가능합니다. 해당 수업은 학습자 결강으로 처리되며 보강은 어려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 강사님께 받은 피드백을 확인하고 싶어요.

    수업 종료 후 강사님께서 남겨주시는 피드백은 마이페이지 내 ‘피드백 모아보기’ 와 ‘나의 강의실’ 내 ‘복습하기’ 메뉴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수업 녹화/녹음 파일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수업시간 내 녹화/녹음된 파일은 ‘나의 강의실’ 내 ‘복습하기’ 메뉴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으며, 2주까지 다운로드 제공되고 있습니다.
    화상수업의 경우 수업 시작 전 녹화여부를 묻는 팝업창에 ‘녹화하기’를 선택해 주세요
    ‘녹화하지 않음’으로 선택하실 경우 녹화파일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수업저장여부’ 설정은 마이페이지 – 내 정보 – 내 정보 변경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수업시간인데 강사님의 전화가 오지 않아요.

    당근영어 전화번호가 수신차단 혹은 수신거부가 된 것은 아닌지 확인해주세요.
    - 당근영어 전화번호: 02-518-0304 , 02-518-0307, 02-518-0036
    수신차단 어플리케이션 (후후등) 또는 모바일폰 설정에 수신거부 또는 수신차단이 되어있다면, 강사님의 수업 전화가 수신되지 않습니다.

  • 로그인 했는데 수강 중인 정보가 없다고 나옵니다.

    당근영어 수강 중인 학습자라면 로그인 계정이 잘못되었을 수 있으니 수업 시작 전 보내드린 문자 or 이메일에서 로그인 정보를 다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카카오톡으로 수업 알림톡이 오지 않습니다.

    카카오톡에서 ‘당근영어’ 검색 후 채널에서 ‘채널 추가하기’를 꼭 선택해 주세요. 채널 차단 시 당근영어에서 보내드리는 알림이 모두 발송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