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신청은 사내 공지를 확인하시거나 수강 기간에 문자와 이메일을 통해 담당매니저가 안내드립니다.
수강을 연속하여 진행되는 경우 최대한 동일 스케줄을 보장해드리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수업 종료일 2주전에 미리 고객센터 혹은 담당 매니저에게 연락 주시거나 수강신청 시 ‘기타요청사항’에 기재해주시면 최대한 반영해드리겠습니다.
하지만 강사님 스케쥴 변동 등으로 부득이하게 동일 강사님 보장이 안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정해진 시간이 아닌 학습자가 직접 수업을 예약하여 진행되는 수업 방식이며,
본인 스케줄에 맞추어 학습자가 직접 스케줄링을 할 수 있습니다.
당근영어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수업예약/보강 예약하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 매주 화,목에 수업 예약 알림 톡이 발송되어 모바일로도 간편히 예약할 수 있습니다.
- 전담강사는 물론, '다른 강사와 보강하기’를 이용하여 원하는 시간에 다양한 강사님과 수업하실 수 있습니다.
- 수업시간 1시간 전까지 예약이 가능합니다.
수업안내문에 안내된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로그인하셨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개별적으로 가입하시거나 SNS를 통한 로그인은 수강내역 확인이 어렵습니다.
프리스케쥴의 경우 수강기간을 확인해 주세요.
수강기간이 시작된 후 수업 예약하기가 가능하오니 참고하여 스케줄링 해주시기 바랍니다.
마이페이지 내 ‘학습현황’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으며 수업 종료 후 피드백 안내에도 출석률이 함께 표기됩니다.
출석률은 진행된 수업 중 결석을 제외한 수업 회수로 계산되며, 진척도는 전체 수업 중 학습자께서 출석하신 수업으로 계산됩니다.
수료를 위해 진척도 및 출석률이 모두 중요합니다 :)
수업진행을 위한 계정은 담당매니저가 세팅 후 수업안내문에 함께 보내드립니다.
네이버로그인 등 SNS로그인을 하시는 경우 진행 중인 수업이 없다고 나올 수 있으니 꼭 안내 받으신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로그인 부탁드립니다.
아이디는 이메일주소, 비밀번호는 휴대전화번호 뒤 네자리로 초기설정 되어있으며,
기존 수강이력이 있는 경우 재설정하신 비밀번호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정해진 시간에 출석이 어려울 경우 수업시간 1시간 전까지 마이페이지를 통해 변경이 가능하며
변경횟수에 제한은 없습니다. 전체 수업 스케쥴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담당매니저나 고객센터를
통해 요청 부탁드립니다.
마이페이지 - 수업내역 - 교재 메뉴에서 보실 수 있으며 수업 20분 전 보내드리는 알림톡의 링크를
통해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수업 시에는 모바일로 교재를 보시면서 이어폰을 이용한 수업
진행을 추천 드립니다.
해외에서도 ZOOM을 통해 안정적인 화상수업이 가능하여 주재원 파견, 장기출장 등이 예정되어
있는 경우 담당매니저와의 상담을 통해 현지 시차에 맞게 스케쥴 조정 후 수업참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