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영어 학습 안내 가이드

FAQ

  • 수강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수강신청은 사내 공지를 확인하시거나 수강 기간에 문자와 이메일을 통해 담당매니저가 안내드립니다.

  • 전달에 수업 했던 강사와 동일하게 수업하고 싶습니다.

    수강을 연속하여 진행되는 경우 최대한 동일 스케줄을 보장해드리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수업 종료일 2주전에 미리 고객센터 혹은 담당 매니저에게 연락 주시거나 수강신청 시 ‘기타요청사항’에 기재해주시면 최대한 반영해드리겠습니다.
    하지만 강사님 스케쥴 변동 등으로 부득이하게 동일 강사님 보장이 안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프리스케줄은 무엇인가요?

    정해진 시간이 아닌 학습자가 직접 수업을 예약하여 진행되는 수업 방식이며,
    본인 스케줄에 맞추어 학습자가 직접 스케줄링을 할 수 있습니다.

  • 프리스케줄 예약은 어떻게 하나요?

    당근영어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수업예약/보강 예약하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 매주 화,목에 수업 예약 알림 톡이 발송되어 모바일로도 간편히 예약할 수 있습니다.
    - 전담강사는 물론, '다른 강사와 보강하기’를 이용하여 원하는 시간에 다양한 강사님과 수업하실 수 있습니다. - 수업시간 1시간 전까지 예약이 가능합니다.

  • 수강 중인 강의가 없다고 나옵니다.

    수업안내문에 안내된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로그인하셨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개별적으로 가입하시거나 SNS를 통한 로그인은 수강내역 확인이 어렵습니다.
    프리스케쥴의 경우 수강기간을 확인해 주세요.
    수강기간이 시작된 후 수업 예약하기가 가능하오니 참고하여 스케줄링 해주시기 바랍니다.

  • 출석률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마이페이지 내 ‘학습현황’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으며 수업 종료 후 피드백 안내에도 출석률이 함께 표기됩니다.
    출석률은 진행된 수업 중 결석을 제외한 수업 회수로 계산되며, 진척도는 전체 수업 중 학습자께서 출석하신 수업으로 계산됩니다.
    수료를 위해 진척도 및 출석률이 모두 중요합니다 :)

  •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맞지 않다고 나옵니다.

    수업진행을 위한 계정은 담당매니저가 세팅 후 수업안내문에 함께 보내드립니다.
    네이버로그인 등 SNS로그인을 하시는 경우 진행 중인 수업이 없다고 나올 수 있으니 꼭 안내 받으신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로그인 부탁드립니다.
    아이디는 이메일주소, 비밀번호는 휴대전화번호 뒤 네자리로 초기설정 되어있으며,
    기존 수강이력이 있는 경우 재설정하신 비밀번호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 수업시간 변경이 가능한가요?

    정해진 시간에 출석이 어려울 경우 수업시간 1시간 전까지 마이페이지를 통해 변경이 가능하며
    변경횟수에 제한은 없습니다. 전체 수업 스케쥴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담당매니저나 고객센터를
    통해 요청 부탁드립니다.

  • 교재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마이페이지 - 수업내역 - 교재 메뉴에서 보실 수 있으며 수업 20분 전 보내드리는 알림톡의 링크를
    통해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수업 시에는 모바일로 교재를 보시면서 이어폰을 이용한 수업
    진행을 추천 드립니다.

  • 해외에서도 수업이 가능한가요?

    해외에서도 ZOOM을 통해 안정적인 화상수업이 가능하여 주재원 파견, 장기출장 등이 예정되어
    있는 경우 담당매니저와의 상담을 통해 현지 시차에 맞게 스케쥴 조정 후 수업참여 부탁드립니다.